• FAQ

 

 

 

 

 

 

출고보류방법

입고대기/ 결제전 고객님께서 출고보류 가능하십니다.

출고보류를 진행하실 예정이라면 결제 전에 먼저 보류설정하시고 결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결제 이후 출고보류진행되지않으니 저희측에 별도로 요청주시면 됩니다

출고보류된 제품 역시 저희측에 별도로 요청주시면 출고요청이 가능합니다.

 


 

 

 

 

 

 

 

 

 

 

 

 

 

1. 쇼핑몰에서 구매 취소 시 환불 까지 소요시간
취소가 승인된 날짜부터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5~7일, 체크카드는 영업일 기준 7일~한달 정도 소요됩니다.

2. 반품한 물건은 환불 소요시간
리턴된 상품을 쇼핑몰에서 받고 난 후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5~7일, 체크카드는 영업일 기준 7일~한달 정도 소요됩니다.

 

 

 

 

1. 인터넷 뱅킹을 통해 납부. - 수수료 없음.
2. 카드로택스를 통해 납부. - 수수료 1.0%

1. 인터넷 뱅킹.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여, 관세를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수수료가 없으므로,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은행 인터넷 뱅킹에 접속하셔서,
공과금메뉴의 국고/관세 → 관세 를 클릭합니다.
조회/납부에서 개인 주민번호로 관세조회 후 납부하시면 됩니다.

2. 카드로택스 이용

세금을 카드로 납부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공인인증서 등록 하시고, 로그인 하신 후,
관세납부 클릭하신 후, 개인 주민번호로 조회/납부 하시면 됩니다.
납부세액의 1.0% 수수료가 발생 됩니다.
카드로택스이용하여 관세납부후에는 자동 수리됩니다
카드로택스 홈페이지:https://www.cardrotax.kr/index.giro

       

       

       

       

       

      한국에서 다시 미국판매처로 반품을 할때 진행하는 절차입니다.

      1. 한국에서 미국 NJ센터로 물건을 발송. (꼭 뉴저지센터로 보내세요.)
      저희는 한국에서 미국으로 가는 리턴서비스가 없으니 고객님께서 ems등 별도 운송사를 통해서 저희 뉴저지 주소로 보내주셔야합니다
      2. 딜리버디 배송대행 -> 반품요청에서 반품신청서 작성. (반품신청서 문의는 1:1게시판을 이용하세요.)
      3. 한국에서 뉴저지센터로 물건이 도착하면 반품신청서를 바탕으로 미국내 반품이 진행됩니다.
      반품신청서 작성시 요청사항에 ems등기번호등으로 기재를 하시면 참고하도록하겠습니다

      <0 한국에서 미국으로 반품보내는 방법>
      1. 국제특급우편(EMS)
      장점 : 배송기간 빠름.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신뢰도가 높음.
      단점 : 가격이 비쌈.

      2. 국제소포 (항공/선편)
      장점 : EMS보다 저렴.
      단점 : EMS보다 배송기간이 늦음.
      선편은 한달이 넘게 걸리며,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항공국제소포를 이용하세요.

      3. 항공소형포장물
      장점 : 가격이 가장 저렴.
      단점 : 최대 2KG까지만 발송 가능. 배송기간이 길며, 보험적용 불가.
      항공소형포장물은 꼭 "rr등기"를 추가하셔야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일주일에 5일 발송하고 있습니다.

              기상악화나 항공스케줄로 인한 변경은 있을 수 있습니다.

               

               

               

              통관에는 목록통관과 일반통관이 있습니다.

              

              √ 목록통관 : 국내 거주자가 수취하는 자가사용물품 또는 면세되는 상용견품 

                               물품가격(현지 배송비,텍스 포함)이 $150(미국 $200) 이하의 물품(목록통관배제 물품 제외)

              √ 일반통관 : 세관신고 가격이 $150(현지 배송비, 텍스 포함)을 초과한 물품이거나 사업자 수입물품

               

              목록통관은 관부가세가 추가로 부과되는 절차가 없어 1~2일 정도 소요되나,

              일반통관은 관부가세 납부 및 검역 등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어 3~4일 또는 수 일이 경과될 수 있습니다.

              통관이 완료되면 바로 택배사로 물건이 인계되어 물품을 받으실때 까지 보통 1~2일이 더 소요됩니다.

               

              

              회원가입 후 지정하신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화면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여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여 주세요.

              회원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정보를 입력 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만약 확인이 어려우시면 고객센터 070-8621-6833로 

              전화 주시거나 카카오톡 또는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네. 관세청에서 고시하고 있는 '수입금지품목'이 있습니다.

              수입금지품목은 통관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수입금지품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delibuddy.co.kr/help/info_clearance.asp

               

              과세기준은 '물품가격+배송비(선편일반 소포요금)'를 기준으로 합니다.

              이 가격이 $150(미국 목록통관상품은 $200) 초과시에는 관세 및 부가세가 부과됩니다.